하나카드 ‘모비원’ 결제시 4주간 총 4개 모바일 상품권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SPC그룹의 주요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모비원’으로 결제하면 SPC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모바일카드, 해피포인트 가맹점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지난 21일 세계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1일까지 해피포인트 가맹점인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에서 모바일카드로 계산하면 1주일에 SPC 모바일 상품권을 1개씩 받을 수 있다. 단, 1주일 합산 금액이 1만 원 이상이 돼야 가능하다.

 

행사 첫주인 22~31일에는 1만 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아이스 아메리카노, 6월 1~7일에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6월 8~14일은 파리바게뜨 3,000원 상품권, 마지막 주인 6월 15~21일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마카롱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비원’ 자체 혜택인 기본할인 및 오프라인 추가 할인을 더해 결제 건당 1.2~1.6% 청구할인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실물 없는 모바일카드 출시로 이번 이벤트는 물론, 앞으로 '만 원의 써프라이즈’와 같은 하나카드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며 “현재 하나카드가 없는 고객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모바일카드를 신청하고 24시간만에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오프라인 모바일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모바일결제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모바일카드, 해피포인트 가맹점 선물 대잔치’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및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