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45만원 '풀빌라 팬션' 경품 제공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야놀자펜션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인기 펜션의 객실을 만 원에 제공하는 ‘만 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펜션은 국내 숙박 정보 제공 1위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다.

   
 

전국 1,800여 개 인기 펜션의 정보와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펜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1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펜션을 1만 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품으로는 전국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 펜션의 객실을 제공한다. 2인실에서부터 4인 이상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객실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1박 요금이 45만 원 이상인 ‘풀빌라형’ 펜션의 객실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풀빌라 펜션은 독립된 객실 안에 수영장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인이나 가족 단위 관광객 사이에 인기가 높다.

‘만 원의 행복’ 이벤트는 야놀자펜션의 홈페이지(www.yapen.co.kr)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자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 50분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익일 오전 9시에 발표된다.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거나, 야놀자펜션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야놀자펜션의 신종태 총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라며 "전국 인기 펜션 제휴점을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답게 예약이 어려운 성수기 객실을 경품으로 내건 만큼,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260만 명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호텔비교’, ‘야놀자여행’ 등이 있다. 대표 서비스인 ‘야놀자숙박’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410만 건, 평균 일일사용자(DAU)는 9만 명이다.

지난 5월 출시된 ‘야놀자게스트하우스’는 내일로 여행 시즌을 맞이해 누적 다운로드 1만 건을 넘어선 바 있다. 또한, 중소형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5,000여 개의 숙박 제휴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숙박 프랜차이즈를 출시해 현재 전국 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