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앱 제시하면 기념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

   
▲ 사진제공 = 비알코리아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SPC그룹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1일부터 9일까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기념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되는 행사로, 던킨도너츠의 10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 4종과 슈퍼곡물이 함유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곡물라떼’를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가능하며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10월 이달의 도넛 4종은 1960년대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도넛 2종과 우리 밀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우리 밀 도넛 2종이다.

추억의 뽀얀 크림이 가득한 ‘1945 Legend 화이트 크리미’와 고소한 땅콩크림이 들어간 ‘1945 Legend 피넛 크리미’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달콤한 크림과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200원, 1,300원이다. ‘우리밀로 만든 곡물 글레이즈드’와 달콤한 고구마 필링으로 가득 채운 ‘우리밀로 만든 가을 고구마’는 우리 밀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200원, 1,400원이다.

또한,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아침곡물라떼’도 함께 출시됐다. ‘아침곡물라떼’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와 현미, 검정콩 등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곡물 음료로 권장소비자가격은 Hot 3,400원, Iced 3,900원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달콤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