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런던올림픽 덕분에 미소 짓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각종 유통업체에서 올림픽을 겨냥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다수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올림픽 개막 전인 지난달 10일부터 일주일 동안 '놀랍게 즐겨라! 한 여름 밤의 어메이징 바캉스, 롯데닷컴이 야식을 쏩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올림픽에서 우리나라에 첫 금메달을 안겨준 종목을 맞힌 고객 5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1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 중 우리나라 첫 금메달 종목인 '사격'을 맞춘 고객은 1972명으로 확인됐다. 롯데닷컴은 3일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희뷰티도 1일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림픽을 기념해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우리나라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6가지 베스트셀러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13일까지 판매한다.
 
할인품목은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스페셜 듀얼 패키지와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 온리원 파운데이션 리필세트, 소프트퍼프 리필 세트, 히팅&차지 마스카라, 에스테틱 RX 바이브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이다.
 
농협 하나로클럽도 2일부터 12일까지 전국 61개 하나로클럽과 20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 제철 우리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런던올림픽 10-10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열리는 행사다.
 
행사기간 동안 복숭아와 거봉, 아오리사과, 햇고구마 등 제철 농산물 뿐 아니라 물티슈와 바캉스용품 등 주요 생필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