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대상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전력 스피커가 단돈 1천원

   
▲ 던킨도너츠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출처=SPC)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던킨도너츠가 원숭이의 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던킨도너츠는 25일부터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스마트폰 용 ‘몽키펑키 BOBO 사운드’ 무전력 스피커를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1건당 1회에 한해 4,000원에 스피커 추가 구입이 가능하며, 스피커만 단독 구매하는 것은 불가하다.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는 전기와 배터리 없이 작동이 가능한 무전력 스피커로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가 마치 DJ가 돼 음악을 들려주는 듯한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강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특별한 조작 없이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스피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여 시 0.5%의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제휴할인 및 일부행사,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 프로모션은 원숭이 해를 맞아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특별히 기획하게 된 행사”라며 “보기만해도 즐거운 에너지가 가득한 ‘몽키펑키 BOBO 사운드’ 스피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