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아 이동통신사들 각종 이벤트…할인, 경품은 물론 이동 A/S센터까지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이동통신사들이 설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 ‘T데이터쿠폰’ 선물하세요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새해 설 연휴 기간 동안 명절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은 설을 맞아 부모님·지인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에서 선 주문 후 현지 매장서 제품 수령 및 개통하는 ‘바로픽업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이 온라인 주문 시 제품 수령 장소 및 시간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개통을 진행할 수 있게 했다.

   
 

또 연휴 중 갑작스런 단말기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5일부터 6일까지 전국 주요거점 5곳(기흥휴게소, 부산역, 대구 이시아폴리스, 광주역, 서대전역)에서 무료점검·무상A/S·S/W업그레이드·충전 등이 가능한 ‘이동A/S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색적인 명절 선물을 위해 ‘T데이터쿠폰’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연휴 기간 동안 ‘T데이터쿠폰’ 구매 고객에게 데이터 100MB와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데이터 소비가 많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SK텔레콤 ‘T로밍 LTE OnePass’ 서비스는 하루 1만5,000원(VAT별도)에 기본 LTE 데이터 250MB와 무료 데이터 250MB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가족들과 함께 ‘설프라이즈’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IPTV 고객들에게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할인 프로모션 ‘설프라이즈’를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늘부터 10일까지 자녀들을 위한 애니·키즈 및 20~40대 성인, 부모를 위한 영화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할인 콘텐츠는 애니·키즈 장르의 <헬로카봇2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4>, <로보카 폴리2>와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 <인턴>, <인사이드 아웃> 등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유플러스 tv G에서는 잭 블랙 목소리 출연의 <쿵푸팬더3> 시리즈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단독 무료 제공하며 이번 ‘설프라이즈’ 할인 VOD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VOD를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캐논 DSLR 더블패키지, 가족 외식 상품권, 홍삼 건강세트 등 설맞이 선물을 증정한다.

▶KT, ‘올레tv 설 특집관’으로 풍성한 설 연휴 보내세요

KT(회장 황창규)는 5일간 설 연휴를 맞아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최신 인기 영화 할인, 다양한 경품 혜택을 담은 설 특집관을 준비했다.

올레tv는 오늘부터 10일까지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디즈니 경품이벤트, 굿 다이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에서는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디즈니 경품이벤트’는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업 등 디즈니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린세스 아카데미 티켓, 디즈니 럭키박스, 크록스 클로그 등 총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굿다이노 경품이벤트’에서는 굿다이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굿다이노 드림패키지(알로 피규어&쿠션)을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일한 기간 동안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 전원 tv포인트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에 로그인해 매일 이벤트 응모만 해도 하루 최대 tv포인트 5천원을 즉시 받을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로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 유료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올레닷컴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 응모 고객 대상 8,900원 상당 모바일 전용 프라임무비팩 1개월 무료이용권과 5,000원 상당 올레tv모바일 1개월 무료이용권을 각각 150명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