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및 서비스에 의견 반영… 고객 친화적 서비스 개발 앞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고객 친화적 KB국민은행으로 다가가기 위해 ‘KB고객자문단’을 구성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5기를 5월 2일부터 1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 KB국민은행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이다.

 

지난 2012년에 도입된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 고객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5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5월부터 내년 5월까지로 1년이다.

신청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이벤트존에서 신청 가능하며 KB고객자문단 5기 고객은 향후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이 제공되며 KB고객자문단 설문조사 참여시 사은품도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KB고객자문단 5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