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신년 캐릭터 ‘롱이어밥’ 캐릭터 스토리 활용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새해를 맞아 ‘해피롱 슈크림 초코 그라니따’와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해피롱 슈크림 초코 그라니따’

‘해피롱 슈크림 초코 그라니따’는 이탈리안 초콜릿 아이스에 슈크림, 초콜릿 젤라또를 올린 진한 이탈리안 초콜릿 음료이며,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는 이탈리안 초콜릿 파우더, 젤라또로 만든 깊은 베이스와 우유가 조화로운 음료다.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두 가지로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음료는 우유 거품 위에 ‘2018 해피롱이어’ 슬로건이 토핑으로 올려져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은 SPC그룹이 무술년 해를 맞아 신진 아티스트 임정민 씨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롱이어밥(Long Ear BOB)’의 파스쿠찌 캐릭터인 ‘이탈리아 남부를 여행 중인 롱이어밥’ 스토리를 활용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인 ‘초콜릿’을 활용한 파스쿠찌 신제품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슬로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