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대표 메뉴 부담 없이 즐길 기회"…일주일 간 5,700원에 판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버거킹이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세트와 불고기와퍼 세트를 10년 전 가격인 5,700원에 판매한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버거 와퍼는 100% 순 쇠고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조화를 이루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버거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리며 오랜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메뉴다. 세트메뉴에는 버거킹만의 두툼한(thick-cut) 프렌치프라이와 음료를 포함해 든든함을 더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이달 초 새해를 맞이하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행했던 ‘와퍼주니어 세트 10년 전 가격’ 행사가 큰 성원을 얻은 데 힘입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버거킹 대표메뉴 와퍼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