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최종구)은 29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다양한 여행지 액티비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여행플랫폼 전문업체인 ‘KKday’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고객은 ‘KKday’에서 제공하는 공항 픽업부터 와이파이, 각종 체험과 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이스타항공의 운항노선인 일본,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대표적으로 ▲일본 전지역 무제한 4G LTE 포켓 와이파이 10% 할인 ▲대만 버스 투어 10% 할인 ▲다낭 호텔 픽업·샌딩 10% 할인 ▲대만 전지역 무제한 4G LTE 포켓 와이파이 20% 할인 ▲방콕 아유타야 사원투어 20% 할인 ▲코타키나발루 카와카와 강 반딧불 크루즈 투어 20% 할인 등이 있다.

이용을 원하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자유여행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항공권을 결제하면서 여행지에서 체험 가능한 여행상품을 개별적으로 예약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스타항공의 실용적인 가격의 항공권도 구매하고 더불어 현지 여행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취향에 맞게 골라 할인 받으셔서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