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VT 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로 연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장되는 날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29일까지 5일 간 오후 12시부터 15시까지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출처=브이티코스메틱
출처=브이티코스메틱

행사 제품은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VT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VT 프로 시카 마스크, VT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VT 피토 기초 2종 세트▲VT 시카 크림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요일별로 순서대로 판매되며, 각 제품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 세럼이 가득한 고농축 에센스 팩트로 오일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VT 시카 크림’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타오바오 몰에서 상위권에 랭크 돼있다.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5일 내내 브이티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VT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VT 피토 라인 ▲VT 시카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올 한 해 소비자 분들이 자사의 브랜드에 보여주신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게 됐다”며“자사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파격적인 이벤트인만큼 큰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