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새학기를 맞아 3월까지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이다.

출처=신한카드
출처=신한카드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전국의 병원, 약국에서 5% 할인(월 2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5% 할인(월 2회)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동통신 및 도시가스 대금 자동이체 시에도 5% 할인(월 1회)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만~60만 원/60만~100만 원/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2만 원/4만 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SOL/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또는 최근 1년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 기간 내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쿠폰은 4월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달 28일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을 위한 ‘신한My주니어적금’을 출시했으며, 상품 신규 시 1만 원의 금융바우처를 지원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삼성물산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빈폴키즈’ 10% 할인 쿠폰과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퍼플코인 당첨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아이행복카드는 대한민국 부모님께 힘이 되어드리도록 보육비 지원부터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 할인까지 제공해 카드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라며 “많은 부모 고객들이 행복한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