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8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를 출시한다.

출처=동국제약
출처=동국제약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SPF50+, PA+++)'는 시원하고 수분감 가득한 워터드롭 에센스 타입으로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61%를 담은 센텔라 더마 에센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나는 기미나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며 뜨거운 태양으로 온도가 올라가 자극받은 피부에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능 성분과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담은 ‘UV+마데카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강력한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를 통해 자외선(빛)으로 인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기미, 잡티, 주근깨 개선과 적외선(열)으로 인한 모공 면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유분감이 있는 피부에서 선케어 효과가 지속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발림성이 좋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마치 스킨케어를 한 듯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뭉치거나 밀림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후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일상에서 늘 마주치는 자외선,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강한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멀티 선케어 제품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