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리얼치킨버거가 전국 86개 가맹점에서 판매된다.

교촌은 지난 두 달 간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출시 및 시범 판매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고 전국 86개 매장 확대 판매를 결정했다.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매장 리스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교촌에프앤비
출처=교촌에프앤비

‘교촌리얼치킨버거’ 가격은 단품 4900원이며 교촌웨지감자 또는 교촌치즈볼2종 사이드메뉴와 함께 주문 시 캔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24일까지 ‘교촌리얼치킨버거’ 주문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리얼치킨버거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교촌먹리어답터 #교촌리얼치킨버거 와 함께 포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교촌신화오리지날 제품교환권 30매(1명), 2등 교촌신화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1매(25명)이 당첨 경품으로 증정되며 당첨자에개 개별연락 후 경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하여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매출 증진의 한 전략으로 시범 출시한 '교촌리얼치킨버거'가 많은 고객의 성원을 받아 전국 86개 매장에 확대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신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