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이 최단기간 100만 건 돌파를 기록하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핫찐!찐킹소스’ 4가지 콤보로 구성된 핫황금올리브치킨은 지난 4월 17일날 론칭해 약 2달여만에 100만 건을 돌파했다. 

BBQ앱·쿠팡이츠·요기요·배민 등 배달앱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할인 혜택도 대폭 늘렸다.

출처=제너시스BBQ
출처=제너시스BBQ

BBQ 자사 앱에서는 이달 22일부터 30일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50%(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인이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코인으로 비비큐 홈페이지(모바일, 웹,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팡이츠에서는 수도권역(서울 전지역 ·경기 일부 등) 주문배달 대상으로 19일부터 23일까지 8000원 할인을 제공하며, 요기요는 22일부터 28일까지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은 오는 6월 29일까지 BBQ 브랜드관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치킨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BBQ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