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이달 1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일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단품과 5가지 구성의 세트 메뉴(메이플버터갈릭 6조각+황금올리브/크리스피/자메이카/블랙페퍼 반마리, 메이플버터갈릭 4조각+BBQ 모둠볼 6개)를 포함한 총 6종의 시리즈 메뉴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해당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한편 BBQ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특히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해 볼록하게 올라오는 동글동글한 형태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전용 엉치 부분육을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라 기분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선사한다.

BBQ 관계자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많은 기대 속에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많은 고객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이번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자랑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만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