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브랜드 '오프블랙(Offblak)'의 국내 공식 수입처 오프블랙코리아가 잉글리시 인퓨전티(가향티) 2종과 허브티 4종을 출시했다.

오프블랙코리아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뉴 제네레이션 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젊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적인 패키지와 뛰어난 차 맛이 적용된 오프블랙 티 6종을 선보인다.

오프블랙 차는 핑크, 그린, 퍼플 세 가지 색상의 라인업으로 색상별로 하루 일과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티를 어려워하는 한국인들에게 쉽고 간단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는 이용자의 몸과 기분을 활성화시키거나 릴랙스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너지원으로 충분해, 최근 릴랙스 트렌드에 걸맞은 홍차 겸 허브티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에너지를 위한 차'가 테마인 핑크라인은, 블랙티(Black Tea)를 주재료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블랙 티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카페인과 비교 시 약 33%에 해당하는 카페인이 있고, 커피의 카페인과는 다르게 부드럽게 자극이 되는 성질로 이를 통해 하루를 활기차고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린라인은 ‘이너뷰티를 위한 차’를 테마로,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된 히비스커스와 베리 등이 들어있어 점심 식사 후 마시기 안성맞춤이며, 특히 운동 전후에도 마시면 이너뷰티에 도움이 된다. 또한 히비스커스는 카페인이 없어 몸에 무리를 주지 않아 활기와 상쾌함 두 가지를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퍼플 라인은 ‘릴랙스를 위한 차’라는 콘셉트로, 진정에 도움이 되는 천연재료인 허브와 과일들을 블렌딩해 몸과 마음을 쉬게 만들고 루이보스 & 캐머마일 베이스는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카페인이 없어 퇴근 후 취침 전 마신다면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