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카페인을 줄이고 커피의 맛과 향은 풍부하게 살린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를 출시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스틱형으로 출시한 데 이어,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는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 부드러운 크리머, 그리고 적당한 단맛의 조화로움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하루 여러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경우에도 카페인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직 물로만 카페인을 추출하는 ‘워터 디카페인’ 기술을 적용해 보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옥션 브랜드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네스카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만의 균형 잡힌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다양한 방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디카페인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옥션 브랜드위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커머스 기획전과 네스카페 인스타그램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컨슈머치 = 전정믹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