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가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아라리오점(전 충청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아라리오점’은 충청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복합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있으며, 최근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자 점포명을 변경하면서 쇼핑과 문화예술을 어우르는 공간으로 성장하여 소비자들의 수요 또한 매우 높아지고 있다.

출처=지누스
출처=지누스

지누스는 고품격의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신세계백화점 아라리오점’에 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고품질을 강점으로, 프리미엄급 소재의 고사양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누스는 충청도 지역 내 첫 지누스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현재 여러 지역 백화점 내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계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지누스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폭 넓은 기회들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코로나를 대비해 안심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93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