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사장 이제훈)가 홈플러스 VIP플러스(이하 홈플러스 VIP+)를 론칭한다.

이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은 2개월 간 홈플러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6일·60만 원 이상 구매한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홀수월 1일에 직전 2개월 간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이 진행되며 선정 이후 2개월 간 VIP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홈플러스 VIP+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는 먼저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쇼핑 쿠폰이 3~5장 지급된다.

출처=홈플러스
출처=홈플러스

또한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매장 내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으며, 보증금을 내고 대여를 해야 했던 장바구니 역시 무료로 대여할 수 있게 된다.

무료 주차는 일 최대 5시간이며, 가양점, 강동점, 구월점, 인천논현점, 동청주점, 면목점, 분당오리점, 상봉점, 합정점, 신도림점, 안양점, 야탑점, 잠실점, 킨텍스점, 파주운정점, 포항점, 화성동탄점 등 17개점은 제외된다.

또한 홈플러스 VIP+ 회원 중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몽블랑제 케이크’로 교환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홈플러스 문화센터 강좌 중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선점할 수 있도록 우선 접수 혜택 및 3종 이용 쿠폰도 주어진다.

홈플러스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VIP+ 회원으로 선정된 고객들이 마이홈플러스 앱 내 VIP+ 라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 Z플립, 아이폰 13시리즈를 개통할 경우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0만 원 이상의 모두투어 해외여행 패키지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하온들 홈플러스 멤버십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으로 온라인으로 장을 보던 소비자들이 다시 대형마트를 찾을 것으로 예상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자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이 홈플러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