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리고 헬스케어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60여개 관련 기관·단체·기업이 참가해 헬스 케어관, 재활 치료관, 웰니스관, 뷰티·에스테틱관 등 100여개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비롯해 ▲파라오2 쿨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 ▲팬텀2 마블 ▲아미고(화이트/브라운) ▲공유 안마의자 2대 등 총 9대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더파라오는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하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가 가능한 제품이다.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유저별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또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 이지 모션베드+SS20cm와 파라오 모션케어+Q20도 전시한다.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다.

천연 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을 높였으며,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존(7Zone) 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하도록 한 제품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자리에 참가하게 되어 뜻 깊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헬스케어 업체들의 원활한 교류와 산업 성장에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