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LABCCiN)이 지난 18일 제주시에 소재한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에서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이하 제주관광협회)’에 ‘랩신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랩신은 전달식을 통해 제주관광협회에 소비자가 7700만 원 상당의 랩신 손소독제 96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랩신 손소독제는 제주관광협회를 통해 제주도 내 관광사업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출처 = 애경
출처 = 애경

이번 랩신 손소독제 지원은 랩신이 진행하는 ‘CLEAN to PROTECT(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을 앞둔 가운데 제주도 관광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관광지 위생을 강화하고 단계적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외에도 랩신은 ▲제주한라대학교 ▲제주한라병원 ▲제주대학교 ▲제주대학병원에도 각각 4800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6000개씩을 전달했으며, 제주관광협회 지원 물량을 포함해 총 2억7000만 원 상당의 랩신 손소독제를 지원했다.

랩신의 ‘CLEAN to PROTECT’ 캠페인은 철저한 개인 위생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종식하는데 함께 앞장서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김남수 상무, 제주관광협회 강인철 수석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랩신 관계자는 “랩신은 앞으로도 개인위생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청결한 위생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랩신은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마스크 출시는 물론 최근에는 ▲렌즈 클리너 ▲주방세제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생활위생까지 케어하는 위생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