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가 배우 ‘김민규’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AGE 20’s는 배우 김민규와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선케어 3종’이 함께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인 김민규와 함께 ‘나를 잊지마’ 캠페인을 진행한다. AGE 20’s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를 보다 새롭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를 잊지 말라는 뜻을 담았다.

출처 = 애경
출처 = 애경

촬영에 함께한 AGE 20’s 선케어 3종은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팩트’ ▲‘스킨 핏 톤업 선팩트’ ▲‘스킨 핏 톤업 선크림’ 등이다. 

김민규의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팩트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시원한 쿨링감과 촉촉한 수분 진정이 특징이다.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은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산뜻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1회 사용만으로도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며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스킨 핏 톤업 선팩트는 핑크빛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김민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