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 웹사이트가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1953년부터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열리고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제품·패키지·인테리어 등 각 부문별로 아이디어, 차별성, 영향력 등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출처 = 오에라
출처 = 오에라

회사 측은 오에라 웹사이트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트렌디한 레이아웃과 프리미엄 디자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분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한섬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세련된 웹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타임·마인 등 기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운영을 통해 쌓아온 한섬의 고품격 이미지를 화장품 사업에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섬은 지난해 8월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의 일환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를 론칭한 바 있다.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오프라인 매장 4곳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키워드
#한섬 #오에라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