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마치고, 가맹 원장님 모집에 나섰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UX·UI(사용자 환경·경험)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수학의 달인 가맹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지원 혜택 및 운영에 관한 콘텐츠들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고, 구성도 간결하게 해 가독성을 높였다.

출처 = 교원
출처 = 교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메인 페이지 플로팅 배너다. 플로팅 배너에는 ▲가맹 절차 ▲창업설명회 일정 ▲가맹 현황 지도가 수시로 업데이트돼, 언제든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학원 현황을 확인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가맹 상담이 가능하게 했다.  

수학의 달인은 가맹점을 위해 ▲담당 지사장이 상권 분석과 사업 타당성 분석 등 전문적인 창업 상담 ▲교육 1등 기업 교원의 빅데이터를 통해 가맹점에 최적화된 1:1 맞춤 학습시스템 지원 ▲마스터북, 사이버 연수원, 본사 및 지사의 실시간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학원 운영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이들은 홈페이지에서 카탈로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선배 원장님들의 멘토링 등 신입 원장님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원해, 지난 11년간 3000여 명의 원장님과 8만3000명 이상의 회원들이 함께해 끊임없이 성장했다”라며 “앞으로도 수학의 달인만의 우수한 조직 문화 및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