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오는 29일까지 올레TV의 'VOD 월정액 부가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레TV 월정액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올레TV VOD 월정액 서비스는 'CJ E&M', '워너TV', 'KTH'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사들의 영화,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올레TV의 부가서비스다. (사진 = KT 제공)

 KT는 오는 29일까지 올레TV의 'VOD 월정액 부가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레TV 월정액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TV VOD 월정액 서비스는 'CJ E&M', '워너TV', 'KTH'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사들의 영화,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올레TV의 부가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캐치온 디맨드' 또는 'PLAY영화 무제한 즐기기'에 가입 시 160만원 상당의 3D TV(매주4명, 총12명)를, 'CJ 무제한 즐기기' 또는 '워너TV 무제한 즐기기'에 가입 시 70만원 상당 홈시어터 세트(매주5명, 총15명)를 제공한다.

또 월정액 상품을 2개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신형 슬레이트 PC(매주 1명, 총3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월정액 가입 시 자동응모되며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TV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