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자사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주력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 2013년 선보인 발휘는 hy 발효홍삼 브랜드로 누적 판매액만 2000억 원에 이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다.

hy는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수준으로 상품성을 높이고 지난 1일 선보인 '발효녹용 녹용천고‘ 와 함께 자체개발 발효 소재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출처 = hy
출처 = hy

먼저, 신제품 3종 ▲발효홍삼 K 프리미엄 ▲발효홍삼 K 스틱 ▲발효홍삼 천진녹보에 대해 주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을 높였다. 이에 따라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풍부해졌다. 3종 모두 식약처 홍삼 건강기능식품 인정 기준 2.4mg 이상을 충족한다.

제품 특성에 맞는 부원료도 함유했다. '발효홍삼 K 스틱'은 모과를 '발효홍삼 천진녹보'에는 '지삼(地蔘)'을 넣었다.

'발효홍삼 K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새롭게 설계했다. 한 포에 진세노사이드 3.5mg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께 담았다. 다양한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비타민 2종▲비타민A ▲비타민D도 추가했다.

고급스러운 재질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도 좋다.

제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발휘 황금카드 찾아라'와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 포토카드 이벤트'를 통해 순금 1돈을 비롯해 여행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영택 건강식품 CM팀장은 “발휘 발효홍삼은 hy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지난 10년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자사 대표 홍삼 브랜드다”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국내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