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를 기념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슈퍼비 앱을 이용해 미국, 중국, 캐나다 3개국에 국제전화를 이용한 회원 중 각 국가별 통화량의 누적 분수가 많은 사람들 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 =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제공)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를 기념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슈퍼비 앱을 이용해 미국, 중국, 캐나다 3개국에 국제전화를 이용한 회원 중 각 국가별 통화량의 누적 분수가 많은 사람들 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미국, 중국, 캐나다별 통화분수가 가장 많은 1등 3명에게는 무료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57개 국가의 직항 노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해당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이벤트는 제세공과금,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 추가 비용이 없고 당첨자가 해당 국가의 가고 싶은 도시, 선호하는 항공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며 "1년 이내에 원하는 여행 시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 국가별 이용자 중 4등부터 10등까지 15만원, 11등부터 20등까지 10만원을 제공한다. 각 1000등 3명에게도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