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빛낼 '제4회 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공모전'이 개최된다.

현대모비스(대표이사 전호석)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은 이번 광고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대하고,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보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또한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순정부품의 이미지를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9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광고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순정부품의 마케팅 방안만을 공모했던 지난 회까지와는 달리 기업 PR 부문을 신설, 총 2가지 부문으로 구분해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현대모비스 정책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현대모비스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들을 광고로 제작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기업 PR 부문을 추가로 신설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는 향후 진행될 현대모비스 광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2년제 이상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라면 휴학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한 달 후인 2월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공식사이트(http://mobis-adcontest.co.kr)를 통해 이뤄지며, 최종 수상작은 4월 초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과 최우수상을 비롯한 총 13팀에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대상팀에는 광고대행사 이노션의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들에 SNS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