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인스타그램 29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과 디자인 컬래버레이션한 ‘NU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 카드는 지난해 6월 출시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카드와 동일하다. 

전월 20만 원 이상 이용 시 MZ세대 인기 가맹점인 무신사, 지그재그, 쿠팡,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교통, 이동통신, 공연티켓, 어학시험, 해외 등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출처=우리카드
출처=우리카드

카드를 발급하는 선착순 3만 명은 다이노탱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발급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다이노탱 대표 캐릭터인 ‘쿼카’와 ‘보보’가 들어간 우편봉투, 캐리어, 스티커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다이노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카드로 건당 5만 원 이상 이용한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되며,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다이노탱 굿즈(보보 버거 파우치), 3만 원 캐시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젊은 팬층이 탄탄한 다이노탱과 협업을 통해 발급받고 싶고 소장하고 싶은 카드를 준비했다”며 “NU 오하쳌이 MZ세대 특화 카드인 만큼 향후 다양한 컬래버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체크카드는 만 17세 이상부터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