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가 1월 한달 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앤(Car&)’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앤(Car&)’앱에서 ‘스마트주유’와 ‘주유패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2명), 갤럭치 워치5(5명), 갤럭시버즈2프로(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출처=현대오일뱅크
출처=현대오일뱅크

이 외에도 ‘스마트주유’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쿠폰 3000원 권을, ‘주유패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스마트주유’는 앱에서 인근 주유소를 찾아 주유금액을 미리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앱에 등록된 주유 패턴과 카드 정보를 기반으로 터치 한번에 결제와 할인, 적립이 마무리되는 스마트 시스템이다.

‘주유패스’는 리터당 20원 주유 할인과 주유쿠폰 및 세차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월 단위 구독 서비스로 고객 성향에 따라 베이직, 주유+, 세차+ 등 세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 11월 보너스카드 앱을 ‘카앤(Car&)’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카앤은 최신 앱 트렌드에 맞게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