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신년을 맞아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인 하트 서비스를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정수기 제품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기획했다.

출처 = 코웨이
출처 = 코웨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4종 ▲RO ▲빌트인 ▲가로 ▲세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하트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받는 하트서비스 비용은 총 27만2400원이다.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기존 아이콘 정수기에서 다양한 부분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임에도 기존 크기를 그대로 유지했다. 이 제품은 위생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하도록 했다. 

아울러 기존 제품에서 호평을 받았던 전자 냉각 시스템에서 발전한 ‘2세대 전자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더 높은 냉각효율을 구현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흰색, 회색 등 무채색 계열 색상과 디귿자(ㄷ)자 모양의 일반적인 정수기 제품과 차별화한 혁신 제품이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파우셋이 내부에 숨겨져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사용자가 본인 상황에 맞춰 스타일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새해를 맞아 정수기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