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5년 연속 수상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학습지 부문에 15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본 시상식에서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경우에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된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철학을 구현하는 스스로학습법의 한 요소로써,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지능형 적응 학습관리 체계 및 프로세스를 말한다. 적응형 진단평가와 지능형 진단처방시스템에 의한 진도결정 및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스스로 공부하며, 진도 상담을 거쳐 최종 등급의 학습을 마치게 된다.

(왼쪽부터) 인천재능대학교 이남식 총장,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 (출처=재능교육)
(왼쪽부터) 인천재능대학교 이남식 총장,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 (출처=재능교육)

수상에 나선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는 “2023년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에듀테크 기반으로 스스로학습시스템을 더욱 진화시킴으로써, 아이들이 저마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적의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는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21회를 맞이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 전국 소비자조사와 전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약 41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소비자 평가를 통해 2023년을 이끌어 갈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해, 학습지 부문 수상자에 최종 선정됐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