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지난해 9월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손을 맞잡는다.

바디 워시&로션, 생보습제 제품을 중심으로 한 '락토덤'은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지난 해 9월 1차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피크닉백과 보냉백을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으며, 선보인 보냉백은 조기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올해는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들과 일상생활에서도 촉촉한 바디케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바스(Bath) 컨셉의 ▲발매트 ▲슬리퍼 ▲비치타월 등 한정판 스페셜 굿즈 3종을 개발했다. 한정판 굿즈는 씨케이디 공식몰, 올리브영, 11번가 등 각 유통 채널별로 혜택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게 한 것이 특징이다.

출처 = 종근당건강
출처 = 종근당건강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과 워시, 생보습제'는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 초유락토™가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락토덤과 위글위글이 함께하는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은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11번가와 씨케이디 공식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채널별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씨케이디 공식몰에서는 '발매트' ▲올리브영에서는 '비치타월' ▲11번가에서는 '슬리퍼'를 한정판 에디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조영한 화장품 사업부장은 “지난해 위글위글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 시즌2에서는 락토덤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채우고 위글위글과 함께 바쓰(Bath) 콘셉의 굿즈로 일상의 재미까지 채울 수 있도록 특별한 굿즈 3종을 정성들여 준비했다”며 “각 유통 채널별로 받을 수 있는 굿즈가 달라 소비자들이 즐거운 고민을 할 것 같다. 씨케이디 공식몰과 올리브영, 11번가에서 각각 진행되는 위글위글 콜라보 시즌2 행사에 올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