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우리 중소여행사를 지원하고자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 전문프로그램, ‘두근두근 공항가는 길’을 론칭한다.

출처 = 공영홈쇼핑
출처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5월 29일(21시 45분, 이하 방송시간) 여행 전문 프로그램 ‘두근두근 공항가는 길’을 론칭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영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 보이는 여행상품 전문 프로그램으로 여행메이트와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가는 설레는 순간을 강조한 콘셉이 특징이다. 스튜디오와 무대세트 역시 공항 게이트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근두근 공항가는 길’ 프로그램은 ▲5월 29일 월요일(21시 45분) 미주 여행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일요일 21시에 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6월 4일 중국 장가계 ▲11일 베트남 나트랑 ▲18일 호주 시드니 ▲25일 튀르키예 등을 계획하고 있다. 

‘두근두근 공항가는 길’은 매 생방송마다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50만 원씩 총 100만 원의 여행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솔지 방송제작팀 PD는 “길었던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여행산업이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엔데믹이 찾아온 2022년 말 기준 거래액이 93.% 증가하며 여행산업의 회복에 시동을 걸었다”며 “우리 중소여행사를 돕고 소비자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는 공영홈쇼핑의 여행상품 전문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