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는 올해 초 출시된 '파워샷 G1 X' 제품으로 진행된다. '파워샷 G1 X'는 대형 이미지 센서와 캐논이 자체 개발한 5세대 영상처리 엔진 'DIGIC 5'가 탑재돼 DSLR 급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사진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는 올해 초 출시된 '파워샷 G1 X' 제품으로 진행된다. '파워샷 G1 X'는 대형 이미지 센서와 캐논이 자체 개발한 5세대 영상처리 엔진 'DIGIC 5'가 탑재돼 DSLR 급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카메라 리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여섯 명(남녀 각각 3명)을 선정하며 30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리뷰어들은 5월 한달간 '파워샷 G1 X'를 체험해 활동기간 동안 리뷰를 작성한다. 작성된 리뷰 중 우수작을 심사해 경품 및 혜택을 지원한다.

'최우수 리뷰어' 남녀 각각 1명에게는 '파워샷 G1 X' 1대와 체험단 수료증이 제공된다. 캐논의 제품들을 공식적으로 리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우수 리뷰어', '준 우수 리뷰어' 남녀 각각 1명에게는 부상 및 체험단 수료증을 전달된다.

손숙희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파트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캐논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이번 이벤트처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mk@newsis.com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