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은 T스마트러닝 과학 상품 '와이?사이언스' 출시를 앞두고 과학과목 중간고사 적중문제풀이 강좌를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www.tsmartlearning.com)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5주간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T스마트러닝 과학 상품 '와이?사이언스' 출시를 앞두고 과학과목 중간고사 적중문제풀이 강좌를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www.tsmartlearning.com)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T스마트러닝은 태블릿PC를 활용한 중학생 대상 학습 도우미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학교 과학 과목의 필수 개념을 20개 유형으로 정리, 족집게식 문제풀이 형태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내에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 강좌에서 제공되는 문제와 같은 유형이 교내 중간고사 과학시험에 출제될 경우 인증샷을 찍어 등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기프티콘 형태로 지급한다.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덧글 형태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학생 1명을 추첨해 태블릿 PC와 T스마트러닝 무료 체험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예상 문제풀이 강좌 학습과 인증샷 올리기 행사는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개인 정보를 입력해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4일 일괄 게시된다. 자세한 문의는 1670-0100을 통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