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타항공은 5월1일 김포-타이베이(송산) 정기편 취항을 기념해 국제선(일본, 대만) 노선 항공권 특가판매 이벤트 'CRAZY PRICE 시즌2 핫 세일'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은 5월1일 김포-타이베이(송산) 정기편 취항을 기념해 국제선(일본, 대만) 노선 항공권 특가판매 이벤트 'CRAZY PRICE 시즌2 핫 세일'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31일 탑승편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오후 2~3시 매일 1시간씩 탑승편의 10% 좌석을 선착순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포-타이베이(송산)는 74,500원(편도), 인천-오사카는 54,500원(편도), 인천-나리타는 74,500원(편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박수전 이스타항공 대표는 "이번 핫 세일 이벤트는 김포-타이베이(송산) 취항 기념으로 마련한 고객감사 행사"라며 "이스타항공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대만/일본 고객유치와 수송 분담에 큰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내달 1일 취항하는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을 포함해 국제선 7개(오사카, 나리타, 삿포로, 방콕,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타이베이), 국내선3개(김포/청주/군산-제주) 정기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