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 합산해 최종 순위 결정

▲ 동원F&B가 ‘붉은 통살 동원연어 온라인 요리대회’ 본선 진출 요리 TOP5를 대상으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출처 = 동원F&B)

[컨슈머치 = 윤초롬 기자] 동원F&B가 ‘붉은 통살 동원연어 온라인 요리대회’ 본선 진출 요리 TOP5를 대상으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붉은 통살 동원연어 온라인 요리대회’는 동원 연어만의 특징인 ‘붉은 통살’을 활용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달 24일부터 2주간 총 120여 개의 요리가 접수됐으며 동원F&B 내부 1차 예선 평가를 통해 TOP5를 선정했다.

TOP5 요리에 대한 온라인 투표는 동원F&B 블로그 ‘The WELL (dongwonwell.com)’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요리전문가 심사위원 점수와 5:5로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심사 결과에 따라 1등은 ‘발리 2인 왕복 항공권’, 2등은 ‘홍콩 2인 왕복 항공권’, 3등은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원F&B 식품사업부문 강동만 상무는 “동원연어만의 ‘붉은 통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최대한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