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 '골든이어스' 평가…강력한 저음, 생생한 중역, 섬세한 고음

[컨슈머치 = 김은지 기자] LG유플러스의 올인원(All-in-0ne) 가전기기 홈보이의 스피커독이 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인 ‘골든이어스’에서 뛰어난 음질로 호평을 받았다.

24일 ‘골든이어스’는 공식 홈페이지(ko.goldenears.net)에서 홈보이 스피커독이 오디오 입문자들이 좋아하는 묵직하면서 강력한 저음, 사실적이고 생생한 중역,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이 강조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50만원 대 중반의 유명 스피커 대비 균형감이 뛰어나고, 고음과 저음이 적당히 강조 돼 오디오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이 좋아하는 성향의 소리라고 분석했다.

▲ LG유플러스의 홈보이 스피커독이 음향기기 전문 리뷰사이트 '골든이어스'에서 호평을 받았다(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홈보이는 전화, 오디오, TV, e-book, 홈CCTV, 학습 콘텐츠 등 디지털 가전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홈 서비스로 LG전자의 8.3인치 태블릿인 ‘G패드’와 스피커독이 결합된 형태다.

이번에 호평을 받은 홈보이 스피커독은 1000만 원 이상의 고가 스피커를 제작하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거장 ‘마크 레빈슨’이 직접 튜닝에 참여, 소리를 다듬은 스피커독을 도입해 홈AV(Audio Video)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으로 실제 홈보이 스피커독 상단에 ‘Personally Tuned by Mark Levins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크 레빈슨의 싸인이 새겨져 있다.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황석만 팀장은 “올인원(All-in-0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가 이번 골든이어스의 전문적인 분석과 호평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고음질의 홈 오디오임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생활의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