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지역 11개 스위소텔 및 금호리조트 이용 고객 대상

   
▲ 아시아나항공은 스위소텔과 금호리조트 이용 고객에게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스위소텔 Beijing China 사진

[컨슈머치 = 박종효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위소텔(Swissotel)과 국내 금호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마일리지 적립 및 무료 숙박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과 스위스 호텔 체인인 ‘스위소텔’과의 해외 프로모션은 8월까지 진행되며, 아시아나는 이 기간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11개 스위소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본 500마일리지와 함께 1박당 5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지 추가 적립은 3박 4일까지 가능하며, 이 경우 최대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과 금호리조트와의 국내 프로모션은 7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충무, 화순, 설악 4개 지역의 금호리조트를 예약, 이용하는 고객은 1회 숙박에 한해 기본 500마일리지와 추가 500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동 기간동안 금호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과 스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번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 인터넷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