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생생한 소식, 특집 기사, 깜짝 이벤트 등 다채롭게 꾸며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매거진 애플리케이션 ‘BUFF(이하 버프)’ No.3를 28일 발간했다.

버프는 게임 관련 특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이하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았다. 기사를 가판대 형식으로 재구성했다. 메인 페이지에서 한 눈에 모든 기사들을 살펴보고 바로 읽어볼 수 있다. 가판대에 수시로 특집 기사들이 올라가고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매거진 'BUFF NO.3'이 발간됐다(출처=엔씨소프트)

‘커버 스토리(Cover Story)’는 5월 21일 열린 리니지2 ‘다시 쓰는 크로니클’ 행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다. 바츠혁명전쟁 당시 DK(Dragon Knight) 혈맹의 군주였던 ‘아키러스’와 인터뷰를 생생하게 담았다. ‘커버 모델(Cover Model)’로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 팀 ‘Team JCOS’의 주아가 등장한다.

발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하는 이용자는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소 등 게임 아이템, 블소 프리미엄 패키지, 다이노스 팬을 위한 스페셜 유니폼, 최신형 태블릿 PC와 콘솔 게임기 등을 받을 수 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 받을 수 있다.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업데이트로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