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박종효 기자] LG전자는 DIOS 광파오븐 스테인리스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스테인리스 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전국 베스트샵에서 LG DIOS 리얼 스테인리스 광파오븐(모델명: MA324PTW)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자는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TEFAL(테팔)’에서 선보인 고급 스테인리스 냄비를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리얼 스테인리스 광파오븐은 제품 전면에 리얼 스테인리스(STS) 재질을 채용,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재질은 부식에 강하게 견디기 때문에 위생 관리에도 용이하다.

깔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도 뛰어나다. LG DIOS 스테인리스 광파오븐은 ▲오븐 ▲전자레인지 ▲스팀기 ▲건조기 ▲튀김기(에어프라이)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앱과 ‘홈챗’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오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홈챗’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이나 ‘라인(LINE)’에 접속하면 광파오븐과 대화하듯 오븐 상황을 확인하거나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