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취업준비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취준생 합격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취준생 합격기원 이벤트’는 잡코리아에서 입사 지원한 취준생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입사 지원한 개인회원 중 300명을 추첨, ‘취준생 합격기원 세트’를 무료로 보내준다. 최근 10일 내 잡코리아에서 입사 지원한 취준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취준생 합격기원 세트는 취준생을 위해 잡코리아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선물세트. 성공취업 체크리스트, 티셔츠, 스프링노트, 클리어파일, 포스트잇, 파우치 등 취준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티셔츠에는 ‘숨은 인재’, ‘사장님 보고있나?!’ 같은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3분 취업 합격의 맛’ 파우치는 레토르트 식품 콘셉트로 재미를 준다.

‘취준생 삼행시 이벤트’도 마련됐다. 취준생의 속마음을 삼행시로 표현하면 후식과 간식 등 모든 식비를 지원해준다. 최근 3개월 이내 잡코리아를 통해 입사 지원한 취준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빕스 평일 디너 샐러드바, 아웃백 5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잡코리아에서 온라인이나 이메일로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만 해도 오픽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창호 잡코리아 사업본부장은 “취준생들은 물질적 여유도 없지만 시간적 여유도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입사 지원만 하면 되는 이번 이벤트에 취준생들이 많이 참여해서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