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쿠션 타입 헤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두피 밀착력 강화 및 새치 커버 가능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탈모인구 천만 시대로 들어서며 더욱 늘어난 탈모 고민과 함께 일상적 뷰티 습관으로 자리잡은 풍성한 헤어 연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빈모를 자연스럽고 간편하게 커버해주는 ‘헤어쿠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려 ‘헤어쿠션’은 국내 최초 쿠션 타입의 헤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머리 숱이 적은 이마, 정수리 부분에 자연스럽게 색을 입혀 빈모 고민과 새치를 해결하고 헤어에 볼륨감을 부여해 헤어는 풍성하게, 얼굴 라인은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 한방샴푸 려(呂), ‘헤어쿠션’

파우더 내용물이 쿠션과 만나 두피에 밀착력을 높여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사용 직후 볼륨감이 24시간 이상 지속되며 땀을 흘려도 헤어 볼륨이 꺼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 제품이다. 두피에 확실하게 빈모커버가 되는 동시에 샴푸로 세정하면 제품이 깨끗하게 씻겨져 나가는 세정력 임상까지 완료하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에서 특허 받은 한방 성분 백자인, 동백, 녹차, 인삼, 천궁, 매실, 콩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전반적으로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기존에 빈모를 커버해주는 흑채나 스프레이 타입 제품과는 다르게, 려 ‘헤어쿠션’은 별도의 픽서를 사용하지 않아도 두피와 모발에 밀착력이 뛰어나고, 이마 및 정수리 등의 정교한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자연스럽게 찰랑이는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내용물과 용기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있어, 파우치에도 들어갈 만큼 크기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다.

색상은 짙은갈색, 자연갈색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원대(7g). 세트 구성가 미정.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헤어쿠션 외 의약외품 3종인 두피 기초케어를 위한 ‘우아채 샴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한 ‘우아채 트리트먼트’, 두피에 집중 영양을 공급하는 ‘우아채 두피 에센스’ 패키지 형태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