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골드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도 선봬

   
▲ 세븐일레븐 미키마우스 피규어 11종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미키마우스 피규어 컬렉션 11종을 29일 자정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전국 7천 3백여 점포 중 2천개 점포에서 총 15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들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미키마우스 피규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000원이 넘으면 피규어를 3,990원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미키마우스 피규어는 월트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상품으로 오리지널 미키 외에도 덤보, 피노키오, 스티치 등 다른 캐릭터와 합쳐진 미키마우스도 있다. 또 밤에도 빛을 발하는 야광 미키 그리고 세계 최초로 선 보이는 ‘골드 미키’도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미키마우스 피규어 높이는 8.5cm 내외, 양 팔이 움직이며 머리 부분 위에 숨겨진 구멍이 있어 열쇠고리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미키마우스 피규어를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불투명 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한다. 육각형의 피규어 케이스는 3개당 3천9백원에, 한 점포에서 한 세트만 별도 판매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창립 27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피규어 한정 판매를 특별히 기획했다”며 “다른 채널에서 판매하는 가격 대비 절반도 안 되는 수준인 만큼 준비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2일 세븐일레븐이 공개한 미키마우스 사전 홍보 영상이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6천 명 이상이 접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