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6월 8일, 음료당 별 1개 추가 증정

   
▲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론칭 1주년 기념 보너스 스타 이벤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혁신적인 스마트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6월 8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8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 음료를 주문 및 선 결제하면 기존에 지급되던 방문당 별 1개를 비롯해 음료당 별 1개씩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6월 19일에 스타벅스 전매장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홀 케이크 무료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6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스타벅스의 신규 홀 케이크 5가지 중에서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해 받아갈 수 있다.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 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음료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다. 2014년 5월 29일 첫 선을 보인 이래, 론칭 1년여만에 주문 건수 75만건 돌파를 기록했다.

‘사이렌 오더’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나만의 음료’를 저장해 주문· 결제가 되고 스타벅스 카드 및 신용카드로도 선결제가 가능해, 마이 스타벅스 회원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대기 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마케팅팀의 강지영 대리는 “사이렌 오더는 작년 5월 런칭 이래 지난 1년 동안 디지털 트렌드를 주도하는 학생과 젊은 직장인들로부터 많이 애용되어 왔다”며 “스타벅스가 쉽고 편한 스마트 주문 결제 서비스 제공으로 향후 디지털 시대로의 이행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