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소진시까지 티 보틀 PACK과 할인쿠폰 제공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에서 새로운 적립시스템이 출시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코리아(대표 김의열)가 모바일 스탬프 ‘터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티 보틀 PACK’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차가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터칭(Touching)은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교통카드, 스마트폰(NFC) 등을 리더기에 대면 본인 인증 확인과 동시에 구매 적립, 이벤트 알림, 매장 정보 확인 등 다양한 고객 편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공차는 이번 터칭 도입을 통해 기존 종이 쿠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적립 시스템으로 개편하고, 고객 편리 제공 및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공차는 26일부터 터칭 앱을 다운로드 후 메뉴 10개를 구매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티 보틀 PACK’과 ‘티 보틀 COVER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320여개 공차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별 제작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음료 1잔 교환권과 티 패키지 MD상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적립 품목은 MD상품 및 과자, 쿠키, 빵류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해당되며, 터칭 앱을 통해 메뉴당 1개씩 적립이 가능하다.

‘티 보틀 PACK’은 티 보틀과 공차 티백으로 구성돼있다. 공차 티 보틀은 레드, 그린, 블루, 브라운 등 4가지 종류로, 휴대성과 내구성,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뚜껑에 티 거름망이 부착돼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티 제품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티 전용 텀블러로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도 공차 티백 1개입(초콜릿블랙 또는 믹스베리 중 랜덤 증정)도 함께 제공된다. ‘티 보틀 COVER’는 공차 티 보틀 또는 개인 물병에 씌우는 보틀 커버로 레드, 그린, 블루 등 3가지 색상에 개성 있는 나만의 보틀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번 공차 터칭 론칭 기념 ‘티 보틀 Pack 증정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gong-cha.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ongCh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