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럽 회원 30%, 바디러브 20% 전 품목 할인 혜택 적용

   
▲ 더바디샵 LYB 멤버십 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더바디샵>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행동하는 브랜드, 영국의 더바디샵(thebodyshop.co.kr)이 전 품목에 걸쳐 최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 이벤트는 5월 29일(금)부터 5월 30일(토)까지 단 2일간만 진행되며 전국 더바디샵 매장 (아울렛 및 면세점 제외)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포함)에서 더바디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 전 제품(단, 기존 할인 제품/포장 박스/바구니 제외)이며 ‘골드’와 ‘클럽’ 등급 회원은 전 품목 30% 할인, ‘바디러브’ 등급 회원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이벤트는 비회원일지라도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바디러브’ 등급에 해당하는 20% 할인 혜택을 즉시 적용 받을 수 있으니 더바디샵 제품을 애용했던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만 하다.

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LYB데이는 전 품목에 걸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다 할인 폭도 커서 많은 회원 분들이 연중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 머스크, 티트리 등의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뿐 아니라 후지 그린티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신제품이 대거 출시돼 있어 더바디샵 마니아 분들에게는 다시 없을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브랜드 탄생 이후 꾸준히 멤버십 프로그램인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 줄여 ‘LYB’로 통칭)’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매달 인기 뮤지컬 및 콘서트, 전시회 관람의 특별 문화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와 ‘LYB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바디샵 홈페이지(thebodyshop.co.kr) 및 고객센터(080-759-7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