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붉은 대게살 넣어 만든 리얼 크랩 소시지

   
▲ 사진제공 = 대상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프리미엄 게살소시지 ‘크랩봉’을 출시한다. 진짜 게살이 들어있는 리얼 크랩 어육소시지다.

청정원 크랩봉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산 붉은 대게살이 들어있어 게맛이 풍부하게 살아 있다는 점이다. 대부분 치즈가 함유되어 있는 기존 어육소시지 제품과 달리,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붉은 대게살을 넣어 차별화 했다. 어육도 고급 명태살과 실꼬리돔 만을 사용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수준을 높였다.

또한 기존의 어육소시지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유지만을 사용해 맛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원 육가공 제품 담당자는 “크랩봉은 고급의 어육에 국내산 붉은 대게살을 넣어 만들어, 기존 어육소시지와는 한 차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성인들의 맥주 안주나 야외 활동시 간편 간식뿐만 아니라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다”고 설명했다.

청정원 크랩봉은 편의점용 45g 낱개 제품이 1,300원, 소매점용 90g(15gX6개입) 제품은 1,62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번 크랩봉 출시를 기념해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에서는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